사업안내


(사)한국오애교육진흥회 사업안내입니다.
 


저희 (사)한국오애교육진흥회를 사랑하는 단체는 국가와 국민, 그리고 국어와 국기, 국화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 

우선, 국가와 국민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국가 기념일과 대표적인 문화 축제에서 국기 게양, 국가 선전, 국악 공연 등의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2. 강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 

또한, 학교나 지역사회에서 열리는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국민 의식과 역사 인식을 높이기 위한 강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캠페인과 교육 프로그램 제공

또한, 국어와 국기, 국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어를 사랑하는 캠페인을 통해 국어의 아름다움과 중요성을 알리고, 국기와 국화에 대한 이해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국민들의 국가, 국민, 국어, 국기, 국화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높이고, 우리나라의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4. 국내외에서 다양한 문화 교류와 국제적인 활동 

또한, 국내외에서 다양한 문화 교류와 국제적인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가와 국민, 그리고 국어와 국기, 국화를 널리 알리고 세계 각국과의 문화 교류를 통해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보존하고 발전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국민과 국가, 그리고 국어와 국기, 국화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우리나라가 더욱 발전하고 번영하는 나라가 되기를 바랍니다.


진흥회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로그인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4(에이스하이덴드타워8차 1008호)
TEL :02-853-8561 E-Mail : tiger5433@naver.com
COPYRIGHT 2023 (사)한국오애교육진흥회 WPEF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 02-853-8561
평일 :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