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사)한국오애교육진흥회 교육내용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5회 작성일23-02-18 23:55

본문

(사)한국오애교육진흥회 교육내용입니다. 


저희 (사)한국오애교육진흥회를 사랑하는 단체에서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국민 의식과 역사 인식을 높이기 위한 것이며, 국민들이 국가, 국민, 국어, 국기, 국화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선, 학교에서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교육과정에 국민 의식과 역사 교육을 효과적으로 반영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국민 의식과 역사 관련 내용을 체계적으로 담은 교재를 개발하고, 학교에서 이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민들에게 국가, 국민, 국어, 국기, 무궁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기념일 행사, 국기 게양, 국악공연, 무궁화 전시 등의 행사를 통해 국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의 이해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또한, 국어와 국기, 무궁화에 대한 이해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국어 사용법, 국기와 무궁화의 의미와 역사 등을 담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민들이 이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해외에서도 다양한 문화교류 및 국제적인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우리나라와 다른 나라들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국민과 국가, 그리고 국어와 국기, 국화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통해 우리나라가 더욱 발전하고 번영하는 나라가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진흥회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로그인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4(에이스하이덴드타워8차 1008호)
TEL :02-853-8561 E-Mail : tiger5433@naver.com
COPYRIGHT 2023 (사)한국오애교육진흥회 WPEF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 02-853-8561
평일 : 09:00 - 18:00